목차
마츠이가든 호텔 후쿠오카 기온 (Mitsui Garden Hotel Fukuoka Gion)
투숙 정보
호텔명: 마츠이가든 호텔 후쿠오카 기온
투숙일: 2023년 8월 11일 ~ 2023년 8월 14일 (3박)
룸타입: 모더레이트 더블룸
비용: 617,129원
예약사이트: 트립닷컴
체크인/체크아웃: 15:00/11:00
호텔 정보
위치: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구 2 Chome-8-15 Hakata Ekimae, Hakata Ward (103-0023)
호텔 설립연도: 2019년
객실 수: 300개
성급: 4성급(★★★★)
조식뷔페: 06:30 ~ 09:30 (유료: 1인당 JPY 2,200)
룸 정보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우측에 화장실과 그 옆으로 메인룸이 있습니다.
침대는 퀸 사이즈고 침대 옆으로 작은 소파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침대 앞 쪽에 티브이와 공기청정기, 냉장고, 작은 서랍장 및 기타 용품들이 있습니다.
모더레이트 룸이라서 기본 룸보다 약간 공간이 여유롭습니다.
화장실도 공간이 좀 넓은 편이라서 사용하기 쾌적했습니다.
세면대와 분리된 호텔들이 있는데 아마 공간 문제로 그렇게 설계한 것 같고 위의 사진처럼 공간만 충분하다면 기본적으로 같이 배치하는 게 일반적인 거 같습니다.
욕조도 구비되어 있어서 반신욕을 하거나 목욕하기에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총평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면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쇼핑몰 캐널시티가 바로 앞에서 있어서 쇼핑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호텔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 중에 하나가 대욕탕의 유무여서 이 호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대욕장은 호텔 옥상에 있는데 남탕과 여탕이 구분되어 있고 별도의 카드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체크인 시 투숙객의 성별에 따라서 카드키의 색깔이 다른데 이 색깔이 다른 키로 대욕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욕장은 남탕 기준으로 내부에 큰 탕 하나와 외부에 노천탕이 하나 있습니다.
호텔 옥상에 대욕장이 있어서 노천탕을 즐길 수 있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더운 여름날에 이용했는데도 노천탕에서는 바람이 불어서 몸 아래는 따뜻하고 위는 시원해서 피로를 풀기 무척 좋았습니다.
호텔방에서 티브이로 대욕탕의 혼잡도를 볼 수 있는데 혼잡도를 보고 대욕장을 이용하면 쾌적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회용품은 호텔 1층 로비에서 셀프로 가져갈 수 있어서 필요한 만큼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이제까지 제가 이용해 본 호텔 중에서 조식은 이 호텔이 최고였던 거 같습니다.
회를 좋아하는데 조식뷔페에 회가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으며, 왜 이 호텔의 조식이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식사 공간이 1층에 있고 공간도 넓어서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저녁에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데 저녁에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음식 퀄리티가 훌륭했습니다.
일본 가정식과 아메리칸 식으로 구분되어 있고 다양한 반찬과 채소 및 음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키오스크로도 가능해서 신기했습니다.
호텔 태스크에서도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할 수도 있는데 사람이 많으면 키오스크로 안내해 주셔서 해당 기기를 사용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옆에 체크인 순서가 한국말로 쓰여 있는데 처음 접해서 그런지 버벅대고 있으니깐 호텔 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체크아웃할 때는 다행히 태스크에 한국분이 계셔서 수월하게 체크아웃할 수 있었습니다. ^^;
너무나 만족스러운 호텔이어서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꼭 투숙할 예정입니다.
'여행 >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 닛코 하우스텐보스(Hotel Nikko Huis Ten Bosch) (4) | 2023.10.30 |
---|---|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Oriental Hotel Fukuoka Hakata Station) (4) | 2023.10.27 |